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

반응형

 

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

 

K-팝 걸그룹 '네이처'가 일본 멤버 하루의 유흥업소 근무 의혹으로 인해 결국 해체를 결정했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27일 네이처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팀 활동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몇 년간 열심히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네이처가 공식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며 "네이처의 복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고 밝혔다.

 

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



이어 "당사와 멤버들이 심도 깊은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멤버 소희는 소속사에 남아 음악, 연기 등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네이처 멤버 하루는 일본의 한 유흥업소 SNS에 '사쿠라 루루'라는 이름의 여성 접객원으로 소개되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네이처의 활동 시기가 아니라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었다.

 

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네이처, 하루 일본 유흥업소 근무 의혹에 걸그룹 해체



이번 해체 결정은 하루의 유흥업소 근무 의혹이 직접적인 계기가 된 것으로 보이며, 소속사와 멤버들의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이루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팬들의 실망과 아쉬움 속에서 네이처의 활동은 종료되게 되었다.

 

 

[이하 네이처 측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엔씨에이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NATURE(네이처)를 향해 무한한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며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네이처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데뷔 후 몇 년 동안 열심히 달려오며 팬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온 NATURE(네이처)가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네이처의 복귀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이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향후 활동 및 활동 가능성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멤버 소희는 당사에 남아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네이처 각자 멤버들의 앞날 또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처 하루] 기사 더보기

 

 

 

반응형